100만원즉시대출 리메이크갈리오 템트리연구 완료! 이렇게써야 OP챔프다 (갈리오/Galio)[메도우이헌터]LOL

News
News



리그오브레전드 갈리오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갈리오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갈리오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갈리오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갈리오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갈리오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갈리오지금시작합니다

172명이 좋아했습니다 19
4.50
50964 명이 시청했습니다

www.chiles-soccer.com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News
News

37 Comments:

  1. 코그모 에미상실?? 인정~ 어인정 씹오지는 사생아 클라스

  2. 갈리오 어그로 개잘해주네🖒🖒

  3. 갈리오가 캐리하고 코그모가 똥 퍼 싸네

  4. 마지막 3인인지 4인 도발 진짜 예술이네 ㅋㅋㅋㅋㅋ

  5. 3랩부터 졸@라못하는데

  6. 메도님 극탱갈리오 룬이랑 특성좀 부탁드려요….. 제발

  7. 와… 메도님 멘탈이나 판단이나 감탄나오네요..

  8. 딜러가 못하면 극탱보단 딜탱이 좋을듯…

  9. 아리아니었으면 펜타킬노려볼만했을텐데

  10. 코그모 쥐존만한새리가. 피유우웅시이인같은넘

  11. 메도님 얼굴캠보고싶어요

  12. 갈리오똥챔임 ㄹㅇ탑챔들중에장점이없음

  13. 진짜 딜러가 캐리하면서 게임 이기는 모습보다 탱커가 할 거 다하면서 슈퍼 플레이하는게 더 멋짐 ㄷㄷ

  14. 갈리오 샷건치는거 쿨줄어드는거 조건이뭔가요?

  15. 갈리오는 무조건 ap만가는게아니고 탱이랑 ap좀 섞어서 딜탱아님?

  16. 니달리 너프 먹어도 엄청 아프네요ㅋㅋ 누가 라이엇 둘째딸 아니랄까봐

  17. 코그모가 뇌수막염걸렸구만

  18. 룰루 원딜이랑 코그모 서폿좋아요??

  19. 비사지 왜가는건가요 쿨감때문에가는건가요

  20. 벌래새끼가 벌레같은 아이디로 벌레픽하고 벌레같이 주디터는 모습 캬

  21. 메도의 진가는 이런부분에서 드러나지

  22. 채팅이 적이건 아군이건 극혐이다ㅋㅋㅋ

  23. 진짜 요번판 개잘했다 ㄷㄷ;;

  24. 탑갈리오의 한타 역활! 굿!

  25. 애들 오더에 암걸릴듯… ㅂㄷㅂㄷ

  26. 와 한타 활용 미쳤다
    한타 기여도가 장난아니네

    타워 맞으면서 나미 잡는거 ㅋㅋ 타워 맞아도 별로 안아프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